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카페 기글 - 문래동 디저트 맛집, 분위기 좋은 곳

찾아가는 카페/서울 & 경기

by 해피앤조조 2024. 1. 2. 22:50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맛집 블로그 해피앤조조 입니다 :)

 

서울 영등포구의 문래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, 기글!

문래동 투어중에 방문하고서 반해버린 곳이랍니다~!

맛있는 음료와 디저트, 그리고 분위기가 좋은 곳!

문래동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~

 

 

카페 기글은 영등포구 문래동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!

저희는 문래동을 돌아다니다가 눈을 확 사로잡는 곳으로

들어온 것인데 분위기에 반해버린 곳이죠~!

 

 

사실 잘 모르면 지나칠 수 밖에 없겠다 싶었는데

눈에 띄는 간판도 없고 눈에 확 들어오는 건 없었어요!

저희는 왠지 카페일 것 같다는 느낌에 들어선 거죠!

 

 

카페 안에는 정말 모든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!

세상에나, 이렇게 소문난 카페였을 줄은 몰랐죠~

사람이 많으니까 더 기대하게 되더라고요!

 

 

디저트부터 카페 분위기까지!

영상으로도 조금은 느껴지죠~?

맛있는 디저트와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 분위기가요~!

 

 

정성 가득해 보이는 맛있는 디저트들은

정말 인기가 많았는데요!

다행히 저희가 주문할 때까지도 남아있었어요~

 

 

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서

취향에 맞는 걸로 주문하면 되었어요!

저희는 바닐라넛츠크럼블라떼와

허브티(애플시나몬)을 주문했답니다 :)

 

 

연말, 연초의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~?

포근하면서도 기분좋아지는 인테리어가

정말 눈을 사로잡는 것 같더라고요~

 

 

그리고 준비된 메뉴들!

같이 주문한 디저트까지 곧바로 받았어요~

진짜 그림같은 비쥬얼이죠~?

 

 

정말 그림같은 사진들이 찍히더라고요~

게다가 보이는 것 그대로 맛있어서

입안 가득 행복해졌답니다!

 

 

티라미수파운드라는 이 디저트는

파운드케잌 위에 티라미수가 얹혀 있는 듯한 느낌이었는데

티라미수 크림과 파운드 케잌이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고요~!

그래서 기분좋게 남김없이 다 먹을 수 있었어요~

 

 

문래동에서 찾은 맛있고 좋은 카페, 기글!

찾아오는 손님들도 많아서

핫플레이스로 유명하지 않을까 싶은데요!

 

 

꼭 한번쯤 찾아와서 카페를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:)

연인, 친구, 가족 누구와 와도

만족할 공간인 것 같네요~

 

 

주소

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28길 21 1층

 

전화번호

010-9124-3639

 

영업시간

평일 12:00 ~ 21:30

주말 12:30 ~ 21:30

매주 월, 화 정기휴무!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